2018년 유년부 여름성경학교

2018 유년1,2부 연합 여름성경학교

유년1,2부는 연합으로 7월 27일 금요일부터 29일 주일까지, 3일 동안 ‘온 마음을 하나님께’라는 주제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했습니다.

유년부 친구들은 하나님을 사랑한 다윗을 통해서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찬양, 말씀, 기도를 통해서 점점 더 다윗을 닮아가는 친구들의 멋진 모습입니다.

여름성경학교 첫 예배를 마치고, 3000년 전 다윗 왕이 유년부 친구들을 환영하는 영상편지를 보내주었네요!

다윗왕의 응원으로 친구들은 더욱 신나게 오전활동(성경공부,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습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은 후에는 다윗 왕을 이야기를 직접 게임을 통해서 경험하는 코너학습을 진행했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공을 던져 골리앗을 무찌르고, 사울 왕을 피해 도망가고, 얼음 덩어리를 녹이며 회개의 눈물(?)도 흘렸습니다.

둘째 날은 정의관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는 ‘숨은 사진 찾기’와 3000년 전 다윗과 함께 성경퀴즈대회를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물놀이 전에 약간의 비를 허락하셔서, 아이들은 더 시원하고, 신나게 물놀이를 하였습니다.

마지막 주일예배에는 우리의 온 마음을 하나님께 드리기로 다짐하는 결단식을 가졌습니다.
노란 포스트잇에 아이들이 자신의 마음을 담아서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수박헌금으로 간식을 풍성하게 해주신 성도님들, 시원한 아이스크림 간식을 후원해주신 담임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더욱이 모든 일정을 인도하시고, 은혜를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모든 감사를 드립니다.
유년부 친구들 모두가 다윗처럼 온 마음을 하나님께 드리는 아이들로 자라나길 기도합니다.

2018-08-08T07:08:4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