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유치2부 여름성경학교

방글방글 밝은 햇살 인사하고, 치카푸카 깨끗하게 세수하고,
알록달록 예쁜 옷을 입고나서 유치2부 성경학교 가요♪♬

유치2부 찬양시간에 부르는 ‘만나러가요’ 노래처럼
여름성경학교를 기대하는 예쁜 마음 가지고, 예수님 만나러 유치2부 친구들이 왔습니다!

포토존에서 예쁘게 사진도 찍고,
선생님들의 열렬한 인사 속에서 예배실로 입장~


신나는 여름성경학교 주체찬양과
‘하나님은 마음을 보시는 분이에요’라는 말씀으로 성경학교 여는 예배를 드렸습니다.


예배 후, 반별 친구들과 맛있게 간식을 먹고 난 후 센터학습이 시작되었습니다.


①미술영역 활동 : “우리의 마음을 보시는 하나님, 하트퍼즐 만들기”
하나님이 보시고 기뻐하셨던 다윗의 마음은 어떤 마음이었을지 상상해보며
퍼즐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쓱싹쓱싹~ 예쁘고 멋지게 하트퍼즐을 완성해가며 즐거웠습니다.


②창작영영 활동 : “우리의 마음을 깨끗하게, 클레이비누 만들기”
알록달록 5가지 색깔의 클레이를 주물럭 주물럭~ 멋지게 비누를 만들었습니다.
내가 만든 멋진 작품이 굳으면, 뽀드득 뽀드득 손을 깨끗이 씻을 때 쓰는 비누가 된답니다.
손이 비누를 통해 깨끗해지는 것처럼, 우리의 마음도 하나님을 통해 깨끗해질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③신체영역활동: “온 마음을 하나님께 찬양해요, 파라슈트 놀이”
또래 친구들과 함께 성경학교 주제찬양에 맞춰 율동도 하고, 동그랗게 앉아 파라슈트 놀이도 하였습니다. 온 마음을 하나님께 드려 찬양한다는게 이렇게 즐겁고 신나는 것이라는 걸 파라슈트 놀이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재밌는 센터활동 후, 반별로 오순도순 모여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그리고 점심을 다 먹고 난 후, 교육목사님의 축도를 끝으로우리 친구들이 기다리던 시원한 물놀이하러 출발~


하나 둘 셋 넷! 준비운동은 필수~ 준비운동 후, 물속으로 입수!악어 미끄럼틀도 타고, 비눗방울 놀이도 하고, 물풍선도 던지고신나는 물놀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날! ‘마음을 하나님께 집중해요’라는 말씀으로인형극과 함께 닫는 예배를 드렸습니다,


예배 후, 반별 공과활동 시간에는 냠냠~ 맛있는 주먹밥을 만들어먹었습니다.
따끈한 밥에 양념과 고소한 참기름을 넣고 조물럭 조물럭!


2018 여름 유치2부 ‘온 마음을 하나님께’라는 주제로 여름성경학교 잘 마쳤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우리 아이들과 가정 그리고 유치2부가
온 마음을 하나님께 집중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소망합니다.
위해서 수고해주신 유치2부 부장님, 선생님들, 기쁨으로 도와주신 보조선생님들 그리고 온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우리 유치2부 부모님들과 그 가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물놀이 후,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간식후원해주신 정재상 담임목사님과 수박헌금으로 풍성한 성경학교 만들어주신 높은뜻정의교회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무엇보다 이틀간 좋은 날씨 주시고, 우리 아이들 사고 없이 즐거운 기억으로 성경학교 끝낼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하나님께 영광! 온 마음을 하나님께!

2018-08-01T20:52:3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