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6일 FUNFUN놀이터 후기

어린이주일 펀펀(FUNFUN)놀이터 후기

우와~~ 이야~~ 펀펀놀이터가 돌아왔다!!

1년에 단 한번, 어린이주일에만 찾아오는 펀펀놀이터!
지난 5월 6일은 어린이주일로 차세대교육부에서 주관하는 펀펀놀이터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정의관 지하와 본관 지하 동아리실 그리고 정의여고 운동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신나는 놀거리, 다양한 볼거리, 맛있는 먹거리가 풍성한 펀펀놀이터는 교회의 미래인 어린이들과 정의가족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해마다 어린이주일에 맞춰 진행되고 있는 행사입니다.

올해는 아이들을 위한 공통간식으로 만나표 컵밥과 음료수가 제공되었고, 공통선물로는 헬륨풍선을 나누어줬습니다.
Play Zone에서는 에어바운스와 미니바이킹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Food Zone에서는 소떡소떡, 파인에플바, 아이스크림, 솜사탕 등 다양한 먹거리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거나 무료로 제공하였습니다.
Family Zone에서는 페이스페인팅, 모래놀이, 블록놀이, 가족사진 촬영 등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이 운영되었습니다.
Art Zone에서는 “다시 태어난다면”이라는 주제로 글쓰기와 그림그리기 대회가 많은 어린이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아쉽게도 비가 와서 운동장에서 신나게 뛰어놀지는 못했지만 실내에서 색다른 펀펀놀이터를 즐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건강하고 지혜롭게 자라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리며, 저희 차세교육부는 오늘처럼 우리 아이들의 입가에 웃음이 가득하고, 행복한 웃음소리로 가득한 차세대교육부가 되도록 내일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샬롬~

2018-05-15T10:55:44+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