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영유아부 여름성경학교

2019년 영유아부 여름성경학교

햇살이 반짝반짝 빛나는 날, 엄마 아빠 손잡고 영유아부 여름성경학교에 가요!
진짜 진짜 하나님을 만나러, 기쁜 마음 가지고 영유아부 친구들이 성경학교에 왔습니다.





등록 포토존에서 예쁘게 사진도 찍고,
선생님들과 반갑게 인사하며 예배실로 들어가요~







[동영상 01] 신나는 여름성경학교 찬양들과 ‘여호와만 참 하나님!’이라는 주제 아래 “하나님을 당당하게 드러내요”라는 말씀(히10:35)으로 성경학교 여는 예배를 드렸습니다. 영유아부는 여름성경학교 2주 전부터 성경학교 전야제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성경학교 주제 안에서 연속된 교육들과 말씀을 전했고, 성경학교 당일 여러 선생님들, 학부모님들과 함께 연극을 통해 엘리야 이야기를 아이들과 나누었습니다.









서보경 교육목사님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새로 온 친구들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했어요. 그리고 센터학습이 시작되었습니다.
두 센터가 진행되었는데, “점핑인형 센터”와 “투명우산 센터”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센터학습들을 통해 우리에게 힘주시는 하나님을 발견하고, 우리를 보호해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재미난 센터학습 후, 함께 모여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을 다 먹고 난 후, 신나게 찬양을 했어요. 새로운 여름성경학교 찬양으로 신나게 몸을 풀고, 드디어 물놀이를 위해 옷을 갈아입어요. 다함께 물놀이장으로 출발~








신나게! 즐겁게! 안전하게! 엄마 아빠와 선생님들의 보호 안에서 물장구 치고, 물총도 쏘았어요. 우와~미끄럼틀도 있네요.

다음날 주일에는 ‘힘주시는 하나님을 의지하며 나가요’라는 말씀으로 닫는 예배를 드렸습니다. 2부 활동으로는 “여호와만 참 하나님”, LED 부채를 만들어서 다 함께 ‘진짜 진짜 하나님’만을 찬양했습니다.


2019 영유아부 여름성경학교는 ‘여호와만 참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하나님 안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는 기쁨의 축제로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우리 아이들과 가정이 늘 ‘진짜 진짜 하나님’만을 섬기기를 소망합니다.

이 모든 것을 위해 함께 기대와 소망을 가지고 기도와 수고해주신 영유아1,2부 부장님들과 모든 교사들, 학부모님들, 그리고 늘 격려와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주신 목사님들과 교역자분들, 그리고 수박헌금으로 맛있는 간식을 후원해주신 성도님들, 맛있는 과일컵을 만들어주신 권사님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성경학교의 주인이신 ‘여호와 참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2019-07-10T15:42:49+00:00